재테크 가이드

2016 s/s 돌체엔가바나 봄썸머여인 패션 본문

명품 스타일링/패션쇼&모델

2016 s/s 돌체엔가바나 봄썸머여인 패션

오팔86 2016. 5. 11. 11:20

 

 

 

 

 

금장이 2016 s/s 돌체엔가바나 봄 썸머 패션 컬렉션 을 들고왔어요~~

 

 

올해 초반에 이 2016 돌체엔가바나 컬렉션 보면서 심쿵..!

봄바람 마음만은 애초 일찍부터 탔으나

서울 날씨의 변덕으로 인해;; 봄 타는건 이리 허무하게도 지나가네요~~

그나저나

 

저 도트슈트 너무 이쁘지않나요!!

금장이 취향...♥ 넘 귀여워

하나 장만해 놓고푸당..

 

 

 

2016 s/s 돌체엔가바나 컬렉션 시작해 볼까용~~

 

 

 

 

 

 

찰칵 찰칵- 엥 셀카찍노??

ㅋㅋㅋㅋ

 

 

돌체엔가바나 모델들이

컬렉션 무대 중간중간 걷다가 셀카를 찍는 포즈를 취해요

 

 

 

셀피 퍼포먼스를 하며 꾸며지는 쇼를 보는데~ 귀여워가지구~~♥

 

 

 

 

 

 

 

 

가방들구 인증샷 찍는 포즈까지 ㅋㅋㅋ

 

 

 

 

그러고 아무일 없는듯 다시 도도하게 걷는 요언니~~ >< ㅋㅋ

 

 

 

 

 

 

이번 2016 s/s 돌체엔가바나 패션컬렉션에서

제눈을 가장 사로잡았던건

 

옷들에 새겨진 프린팅 그리고 에스닉함..들 이기도 했지만

아이템 욕심이 많은 저는

저 머리에 두르는 쁘디스카프들...

적당히 두껍고 올림머리하구서

더 여름에 뽀인트 주고플때 둘러매면 정말 시원해보이면서 포인트되니

너무 갖고 싶어지더군요~~

 

그래서 하나 장만할까 싶어요 '-'

 

 

 

 

 

 

 

 

멋짐~

산뜻한 스트라이프에~ 뽀인트 장미! 

흐르는듯한 저 감김이 너무 부들부들 시원하구

봄 여름에 딱일듯~~

 

 

 

 

 

 

으악 이뻐~~~

 

 

 

 

 

 

 

 

 

 

금장이는 돌체엔가바나가 너무 좋은 이유는

이런 에스닉함이 진짜..~~ 대박~

 

 

 

 

 

 

 

이뻥...ㅠ♥ㅠ

 

 

 

 

어쩜저리 이쁘게 묶었졍 ㅜㅜㅜ

 

 

 

 

돌체엔가바나 는 이런 일차원적 프린팅을 해도

조잡하지도 않고 안이상하구 깔끔히 잘맞아 떨어졍

 

넘 귀엽//

 

 

 

 

 

 

크헝ㅠ 끝까지 이뻐이뻐하며 끝난 쇼.....

 

 

 

 

 

2016 s/s 돌체엔가바나 패션 컬렉션

쇼가 끝난 후

두 디자이너가 귀엽게 손인사 하러 나오는데 귀욥 ㅋㅋㅋㅋ

 

 

 

무엇보다

에스닉한 음악과 함께

펼쳐졋던 쇼는

정말 제 귀도 행복하게 만들었던듯 ㅎ

 

 

 

에스닉한 느낌이 가장 좋은 돌체엔가바나!!

넘나 좋았습니다~~~

 

가을겨울도 기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