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표현법이 독특한 섬뜩스런 작품들의 화가 안창홍 본문

작품

표현법이 독특한 섬뜩스런 작품들의 화가 안창홍

오팔86 2016. 5. 3. 11:07

 

예전에 그림을 보고 정말 쇼킹했던 화가작품이 있어요

화가 '안창홍' 의 그림들인데요

 

 

보면 안창호 작품들은,

사람의 우울한 초상 들이

가장 대표적으로 볼수 있는것 같은데요

 

 

 

 

부서진 얼굴..

 

깨진얼굴이 정말 섬뜩하죠?

 

처음에 우연히 이 그림을 봤다가 식겁한적이 있네요

알고보니 화가 그림이였을줄이야....

 

 

 

 

 

 

안창홍의 그림들은 시대의 우울한 초상... 병든 사회..의 모습을 표현한거라 해요

 

너무 무섭고 소름끼치는데 이상하게 자꾸봐지는 그림..이랄까

 

 

 

 

 

 

안창홍의 그림중에

이런 노란배경에 사람들이 눈을 감고 있거나 눈을 번뜩 뜨고있는게 여러개 있는데

 

 

거기에 꼭 있는

노란 나비들...

무슨 의미일까... 생각해봤는데

 

 

그러고보니 나비는 산 사람에게는 다가오지 않찮아요.. 으아아아아-

소오름

 

 

그런데 정말 느낌있는 그림이지 않나요 오묘하다

 

 

 

 

 

가시에 고통스러워하는 새 네요

정말 무섭다

 

 

 

 

 

끔찍..!!

금장이는 벌레 제일 무서워합니다

못쳐다보겠음..

 

 

 

 

 

 

 

죽음의 유혹은 꽃으로 부터...

 

 

 

 

 

 

화가 얼굴이 궁금해졌었죠??

안창홍 의 모습입니다

 

 

작업실은 저리도 평범한곳에서 그리나봅니다

 

 

저는 정말 처음에

지하에 불도 안들어오는 그런

파란 그런조명들 밑에서 그리는줄만 알았어요 ㅋㅋ 

 

 

무슨 느낌인지 예상가지죠?ㅋㅋㅋ

 

 

 

여튼

예전 금장이가 우연히 보고 쇼킹했던

화가 안창홍 의 그림들이였습니다

 

 

 

 

 

오늘 날씨가 비와 강풍 동반인데

그림 보며 포스팅 하고있으니 오묘하네요....헣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