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여의도 오리배+전동킥보드 렌탈~ 날씨 좋다~~ 본문

일상

여의도 오리배+전동킥보드 렌탈~ 날씨 좋다~~

오팔86 2016. 6. 21. 16:41

 

 

 

사진상으로는 구름때문에 흐려보이지만

너무 쨍쨍하고 뜨거운 날씨보다

여의도에 오리배 타러 찾은날로는 굿이였던~

 

약간 흐리면서

바람 솔솔~

 

 

 

 

한강에 오래배 떠있는 풍경

 

확대컷 ㅋㅋㅋ

 

두둥두둥

 

 

 

 

대기해 있는 오리들 ㅋㅋ 귀염

 

캬 어서 오리배 타러가려구

남친이랑 다리를 후다다 건넜죠

 

 

 

 

 

 

오리배 타러 찾은 매표소 옆에

비비큐치킨 및 핫도그등 음식팔던데

 

비비큐 치킨 먹고싶어 혼났음 ㅋㅋ

 

아마 직전에 밥안먹고왔으면..

비비큐나 시켜서 따악 먹고

오리배 타는 각인데~~

 

 

 

 

오리배 가격

 

전동 오리배는 1인 이만원...

둘이면 사만원

 

비싸죠 ㅠㅠ

 

그런데 저흰 어짜피

오리배는 수동을 타야지 주의였어서 ㅋㅋㅋ

 

수동 오리배는 1인 만오천원

둘이 삼만원~

 

 

 

 

구명보트 중으로

둘이서 걸쳐 입고서

 

 

 

 

 

 

엥 ㅋㅋㅋㅋㅋ

카메라 필트가 갑자기 바껴서 당황스럽죠 ㅋㅋ

저두 이리 포스팅 하다 사용하니 당황

 

필터로 한강 오리배 찍은거 보소

날씨 급좋아짐 ㅋㅋㅋㅋ

 

 

 

 

탔쒀요!!

오리배 ㅠㅠ 얼마전부터 얼마나 타고싶었던지

 

 

 

 

 

 

발 열심히 동동 굴렀어요

 

사실 남친이 거의 다했..

 

 

 

 

 

오리배안에서 밖을 보니 얼마나

나른나른하구 좋던지~~

 

오리배가 한강 중간까지도 못넘어 간다는게

진짜 진짜 아쉽더라고요....

 

사실 오리배가 출발점에서 거리 얼마못나가더만요

안전성때문이겠죠..ㅜㅜ

 

 

 

 

 

 

캬항 날씨좋죠

 

오리배에서 가만히 바라본 풍경..

 

 

 

오리배 다 타고 전동킥보드도 탔답니다

 

전동킥보드는 여의도 중학교? 그 이로 있더라구여

 

한강에서 좀 걸어서는 거리가 있었어서 귀찮긴 햇지만

 

한강에 전동킥보드 타고 시원하게 달리는 분들을 보니 타고 싶어져 찾았네요

 

 

 

전동킥보드 렌탈/대여 가격은 저래요 ↑

 

 

주말에는 5000원씩 추가 더군요

 

저희 커플은 보험료 한대만 3000원 들여서 탔답니다.

 

킥보드 후기는 나름 만족해요 ㅋㅋ 사실 제가 생각보다 무서워서 너무 힘줘서 타서

힘들었는데 남친은 진짜 ㅋㅋㅋ 제대로 탔거든요

 

 

한강 전동킥보드도 타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