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2016 s/s 스카잔/백리스슈즈/파자마룩코디 본문

상황에 따른 스타일링

2016 s/s 스카잔/백리스슈즈/파자마룩코디

오팔86 2016. 5. 4. 08:30

 

올해 봄여름 패션 트렌드 키워드 셋! 을

 

우선 뽑아 포스팅 해보렵니다

 

 

 

 

 

2016 s/s 봄여름 패션 트렌드 키워드 첫번째

 

스카잔 점퍼

 

 

 

 

 

스카잔 점퍼 는

영화 내부자들에서 이병헌이 입었던 야쿠자 느낌의 실크느낌 점퍼라면

바로 아시겠죠?ㅋ

 

 

이미 봄이 지나가는 이때 포스팅해 늦은감이 있지만

진즉 블로그시작했으면 올렸을텐데...ㅎ

 

 

 

 

 

 

스카잔 이란,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본 영화속에서 야쿠자나 조폭들이 즐겨입는 점퍼루 많이 보셨을겁니다

 

소재는 광택감이 흐르는 새틴원단에

패턴 과 장식은

주로 용/호랑이/꽃/새 등으로

일본 느낌이 나는 특유 화려한 자수로 장식화된  옷으로

 

 

스카잔 점퍼 매력은 있는데

저랑은 안어울리더라고요 ㅋㅋ

 

 

 

 

 

 

 

남성분들은 이릏케~

체격이 슬림 가녀린... 쭉쭉 다리가 빠진 분들이 입으시는게..

 

하하 왜냐면

진짜로 덩치가 큰분들이 입으면

말그대로 진짜

더 무섭더라고요ㅋㅋ

 

 

 

 

 

그다음 2016 s/s 패션 트렌드 키워드 두번째

 

백리스 슈즈 입니다.

 

 

 

 

 

 

요즘 길거리 쇼핑가에 다니다보면

요롷케~ 샌들아닌 샌들같은 아이의 디자인을 종종 보셨을겁니다ㅋㅋ

 

 

진심 미니멀의 정석인듯

 

 

시크한 매력이 있는 요아이

그런데 사무실에서도 신고 다님 좋을것같은....ㅋㅋ

 

그런데 아깝죠 ㅋ

참고로 장시간 걷기엔 좀 불편

 

 

그러나 저처럼 발가락이 못생긴 분들은!!!

앞이 다 뚫린 샌들/ 쪼리 보단

이런 앞이 막힌

모던한 백리스 슈즈 스타일로 하나 장만하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발가락보호도 하고 ㅋㅋㅋㅋ좋을듯 합니다~

 

 

 

 

 

 

2016 s/s 패션 트렌드 키워드 셋

 

파자마룩 입니다

 

파자마 룩은 벌써 여름 옷스타일로

특히 바지가 특유 광택끼 있는 흐르는듯한 시원한 소재로 나오고 있던데요

 

 

 

 

 

 

은근히 파자마 룩은 특유 소재때문인지

입으면 날씬해 보인답니다~

 

몸에 사르르 감기는 핏 때문일텐데요

 

 

 

 

 

 

파자마룩은 또

은근히 중요한 자리에도 어울릴수 있는 룩이예요

 

특히 스트라이프 패턴이면 더욱  딱 일거예용

화이트&네이비

 

 

 

 

 

 

귀엽게 코디해 입었네요 ㅋ

 

바지가 다시 점점 통이 커지고 있잖아요

그래서 파자마룩도 패션트렌드 키워드로 꼽혀지게 된 확률이..ㅋㅋ

 

 

같이 본 남자친구는

이런 스타일이 왜 유행하고 있는지 이해못하겠는 표정~ㅋㅋ

 

 

 

 

 

 

오는 가을엔 이렇게 입어봐야겠어요

컬러매칭 매우 바람직하두다.. 핏도 사랑스럽 ㅎ

 

 

 

 

 

 

파자마룩 상하의로 모두 입기엔 부담스럽다면

핫팬츠로 끊어줘도ㅋㅋ 매력있답니다

 

 

 

 

 

파자마 룩이 그래도 좀 부담스럽다시면

이렇게 상하 세트루 입구

겉에 하늘한 롱 아우터를 입어준다면

전혀 잠옷스럽지 않구 멋스러워 보이는 일상복 같죠?

 

 

여성스럽고 은은하게 섹쉬한 매력이 난답니다

 

 

 

 

 

2016 s/s 패션트렌드 키워드 셋이 끝났으나

 

마지막 하나 참고로

히피스타일 발찌 입니다

 

이제부터 발찌 또 구입 많이 하실텐데요~

 

 

요론

청키한 체인이 메력인 히피스타일 발찌에 + 흰 운동화는 정말 깔끔 뽀인트루 딱인듯 하죠?

 

하나 구입해야겠어요

 

 

 

 

 

 

 

올해 s/s 패션키워드중 금장이는 개인적으러

파자마 룩에 꽂혀있는 중입니다

 

옷을 사러 가야하는데

이래저래 쇼핑하러 못가고 있네요 ㅋㅋ

 

사실 귀차니즘이 너무 커졌음......

 

 

 

여름엔

시원한 패턴감과 소재로 되있는

파자마바지 코디로 여름 시원하게 나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