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남자 여름옷스타일 깔끔센스 색상배치 본문

상황에 따른 스타일링

남자 여름옷스타일 깔끔센스 색상배치

오팔86 2016. 5. 13. 09:30

 

 

 

안녕하세요

금장이가 오늘은

 

썸머~~

남자 옷스타일에서

색상매치를 기본으로 한~

'평범한데 센스있어 보이는' 코디 정보를 골라

포스팅 해보려해요~

 

 

 

가장 위에 저 남자~~

빨간바지 절대 노노 못입겠다.. 하시는 분들은

어쩔수 없겠지만??

 

뭐 어때! 하시는

패션 욕심 있으신 남자분들은

 

저런 옅은 블루 스트라이프랑 매치하면

여행가서 사진을 어떻게든 직어도~

배경에 뭍히지 않고!!

아마 분명 인생샷 몇장쯤 건질수 있을거예요ㅋㅋ

 

 

 

 

전체적 컬러매치가 편안!

 

그린계열에 베이지&브라운 매치는 뭐 당연

기본중에 기본 아닐까요~

 

 

 

 

 

개인적으로 옅은 스트라이프를 좋아해

뽑아온 코디 입니다 ㅋ

 

레드&네이비 스트라이프 티에

청바지는 무조건 어울리죠~

 

 

 

 

죠타죠타~

 

 

 

 

 

핫팬츠 ㅋㅋㅋ

다리도 날씬하겠다

여름에 반바지 입는거 좋아하시는 남자분들

색이 이왕이면 강렬한게 이쁜듯해요

 

대신

위에 티는 파스텔 톤으로 매칭해서

포인트 살려주쟈구용~

 

바지랑 모자 깔맞춤은

무조건?? 귀여움ㅋㅋ

 

 

 

 

 

핫팬츠 이 남자가 더 강렬한 컬러네요ㅋㅋ

 

티 색을 강렬하지 않게~

신발은 흰운동화가 무난하죠 굿굿

 

 

 

 

 

 

네이비 티에서 청반바지와 샌들까지

색매치가 평범하지만

이쁘듀

 

 

 

 

 

 

사실 조금 강렬하고 튀는 색 안좋아하는 남성분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이런 기본중에 기본

그레이와 블랙 컬러 매치로 여름 나는 남성분들은

대신 옷 핏에! 신경써야 한다고 봐요

 

그러면 또 여자들이

호감가지게 되는 스타일링으로도 될수 있죠

 

너무 옷 잘입는 남자분들 은근 싫어하는 여자들도 있기에 말이죠~

 

옷 핏을 신경써 입으면 기본 호감~~

 

 

 

 

 

오늘은 금장이가 바빠

이만 하구

다음엔 더더 알차게

코디스타일 준비해올께요~

 

 

 

혹시혹시 도움되셨다면

공감 꾸욱 >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