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해변가에서 사진빨 잘받을 옷스타일 [1] 본문

상황에 따른 스타일링

해변가에서 사진빨 잘받을 옷스타일 [1]

오팔86 2016. 4. 27. 11:31

 

 

 

 

해변가는 시원 상쾌한 바다색

푸른빛이 있으니

 

옷 색감은 우선

레드가 사진빨이 참 잘받죠

 

멀리서 사진을 찍어도 살아남는 색 레드!

레드옷을 추천합니다

 

 

이왕이면..

 

전 개인적으로

해변가에서 오프숄더 스타일이 참 이뻐보이더라구요

어깨가 넓은 여성분들은 피하고픈 스타일이겠지만..

 

가녀린 어깨를 소유하신 여성분들이라면

오프숄더 레드를 상의로 입어보세요~

 

 

소재는 좀 가벼운걸로~~ 하늘하늘한~

아시죠? ㅋㅋㅋ

 

 

 

 

 

 

 

오프숄더 화이트도

완전 청순미 돋죠!

 

패턴이 들어간 옷은

좀더 성숙한 느낌이 들고 여성여성스럽습니다

 

 

 

 

 

 

좀 섹시하게 보이고픈 여성분들은(특히 피부가 까맣고 태닝하신 분들!)

저런 레오파드 패턴도 이쁜듯 합니다

 

너무 전형적인 호피무늬는 좀 피하시고

살짝 더 패셔너블리하게 잔패턴화 된 옷이 나으실거예요

 

 

 

 

해변가에서 밤 파티때 입으면 참 이쁘겠죠

 

샴페인들고 샷 찍으면 끝남.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완전 금장이 취저 옷!

 

 

 

 

해변가에선

여리여리한 끈 원피스도 절대 뺄수 없지

하얀&원색의 원피스도 추천!

  

 

 

 

 

 

아 포스팅 하다보니

해변가로 샤랄라 차타고 떠나고 싶어지는 날이네요... ㅜ3ㅜ

 

여름에 특히 해변가는 완전 여자들의 패션장이라 할수 있겠죠

어서 여름에 샤랄라 입구 떠나고 싶네요

 

 

 

 

 

 

 

 

 

마지막 참고로

정말 편하게 입고 해변가 외 그 주위를 여행오신 분들이라면

이런 옷스타일도 참 좋을듯 합니다

 

위에 상의 금장이스타일이야

편하겠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