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캡틴 아메리카 텀블러 캬 귀욤귀욤 본문

일상

캡틴 아메리카 텀블러 캬 귀욤귀욤

오팔86 2016. 5. 5. 13:00

 

 

 

지난 4월말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개봉하자 마자 

일마치구 바로 그날 보러갔습니다

 

저는 이런 마블 캐릭터 류는 사실 그렇게 관심사에 없었는데

남자친구가 너무 좋아해요

 

그중에 스파이더맨이 제일 좋답니다 ㅋㅋ

 

저는 마블캐릭터들 중에 고르라면

사람뇌를 조정하는 여자

엘리자베스 올슨이 맡은 배역의 캐릭입니다

 

마법부리는거 같아서 신기 ㅋㅋ

 

그다음은 무식하게 힘쎈 헐크!

 

다 뿌시고 박살내줬으면!!!!! 대리 사이다 ㅎㅎㅎㅎㅎㅎ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보러 갔더니

남자친구가 캡틴아메리카 텀블러까지 구입

 

팝콘 자주 사먹는 편도 아닌데

이날은 구입해야할 이유가 있었다...ㅋㅋ

 

첨엔 왜 샀냐며 뭐라 했는데

어짜피 추가 가격도 없었다했고 캡틴아메리카 텀블러가 너무 귀엽더군요 ㅋㅋ

 

 

 

 

이번에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내용은

액션 위주보다는 분열/갈등 내용에 힘이 실려있더군요

 

 

저는 영화 볼때 빵빵터지고 부셔지는 화려한 액션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조금 아쉬웠지만

몇몇 장면은 오오오- 하며 보긴햇어요 ㅋㅋ

 

 

 

 

영화 다 보고 캡틴아메리카 텀블러

캡틴아메리카와 아이언맨중에 아이언맨을 빼서 도장 찍어보았습니다 ㅋㅋ

 

캡틴아메리카 텀블러 도장도 되요!!

완전 기염쬬

 

 

 

 

 

 

남자친구와 아이언맨 도장 콱~~

 

그다음 영화는 아가씨가 보고싶네요~

내용이 보아하니 미묘할것같구

영상미가 좋을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