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대학로 추천연극! 살인사건추리 '쉬어매드니스' 본문

일상

대학로 추천연극! 살인사건추리 '쉬어매드니스'

오팔86 2016. 5. 14. 09:00

 

 

 

금장이 지난 5월5일 어린이날 대학로를 찾았어요

 

쉬어매드니스..

 

저번부터 너무 보고싶었던 공연!!

 

쉬어매드니스 연극배우분들 중에 아는분 하나 없지만

이리저리 알아보니

정말 재밌다는 평이 많아 보러갔죠

 

 

 

 

 

인터넷에서 표를 예매하니 만원 초반대 가격으로~

 

표를 발급받고 공연장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쉬어매드니스

 

 

오늘 이곳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납니다

그리고 당신은 모든것을 지켜보게 됩니다

 

오오오-..

 

 

 

 

 

 

공연 중간 쉬는타임 컷입니다 ㅋ

 

미용실을 배경으로 연극이 꾸며지는데

저기 금발머리 배우분 ㅋㅋㅋ 정말 금장이 개그코디랑 딱 맞아떨어져서

너무 웃겨 죽는줄 알았네요 ㅋㅋㅋㅋ

 

 

표정들이 정말 정말 매력쟁이셧음 ㅋㅋ

 

사진도 찍어주시고~

 

 

쉬어매드니스 연극 내용을 쓸순없으나

평을 하자면

 

정말 꼭 봐보시라 추천하고싶은 마음분이네요

 

유쾌한데

또 진지하고 생각하는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시면 딱 될듯해요~~

 

 

 

 

연극보고 나와 대학로 어느 2층 라이브 호프가게에서

맥주한잔 시원히 했네요

 

이날 공연보고 나오니 비도 추적 추적 내리고

이층 창가에 앉아 맥주마시니 정말 분위기 좋았어요^^

 

남자친구가 노래 하시는 분에게 가서

노래 요청도 하고

요청곡 라이브로 듣고 하니 너무 좋았네요

 

또 한잔 하고싶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