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05.19 잘노는 홍대축제! 싸이공연까지 완전 즐김 본문

일상

05.19 잘노는 홍대축제! 싸이공연까지 완전 즐김

오팔86 2016. 5. 20. 16:41

 

 

지방사람인 금장이는

서울에 거주하고 있을때 많이 즐기잔 심정으로

요즘 빡시게 매주 놀러다니고 있는데요

 

그중 홍대 축제는

대학축제들 중에서도 가장 핵잼이고 잘논다구 유명하다더니

 

역시.....ㅋㅋㅋㅋㅋ

 

홍대 들어가자마자 규모에 우아.. 했습니다

 

가득가득찬

각종

과 주막 천막들..

 

 

일반인들도 일반 테라스술집 주점 가듯

 여기저기 자유로이 드나들수있게

아주 편하게 되있던점이 너무 좋았어요!!

 

 

 

 

여긴 저녁 9시 이후 홍대축제 초대가수들이 올라올 메인무대 였눈대요

초저녁 사진인데 벌써 저만큼 모여있었고

 

구경하게 좋게 스탠드로 되어있어 좋았네요

 

저희도 자리잡으려다 초저녁부터 여기서만 시간보내기엔

아까워서 주막들을 둘러다녔습니다

 

 

 

 

 

 

여기선 클럽음악이 아주 빵빵하게 터져나왔고~

 

나중엔 여기에서 학생들 랩 배틀이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우리도 같이 몸을 흔들흔들~ 재밌게 구경하고

 

 

 

 

 

홍대축제 주점들 구경하다

칵테일 하나씩 사먹기루 하고 들려 주문했어요

 

학생이 직접 제조해주는데 귀엽더군요 ㅋㅋ

 

맛은 쏘쏘ㅋ

 

 

 

 

 

야광봉도 들구

댄스팀 춤추는거도 구경

 

홍대 댄스동아리인것 같았는대

잘 모르겠어요..ㅋㅋ

 

쨋든 남자들이 박력있게 춤도 추는데

정말 눈요기 잘했네요 ㅋㅋㅋ

 

너무 씬났음

 

 

 

이런 화려한 조명

클럽분위기의 주점들이 정말 많았어요

 

진짜 제취향이였던 홍대축제...

 

괜히 잘논다는게 아니였음 

 

대학축제 1위할만

 

 

 

 

홍대축제 미술학과에서 노래자랑 하는 무대도 열리던데

아 디지몬 노래도 부르고 ㅋㅋㅋ 참 귀엽더라고요 ㅋㅋㅋㅋ

 

30대인 금장이는 

이번에 홍대축제 놀러가서 회춘하고 온것 같아요..

 

 

몇일전 성균관대 축제에 이어서 연달아 다니니

더.. ㅜ3ㅜ

 

좋쿠나~~~

 

 

 

 

그러고는 홍대축제에 싸이도 온다했지만

저희는 11시나 되야 오겠지 했는데

왠열

10시쯤 무대시작해서 넘나 놀래서

바로 어떻게 자리잘잡고

정말 무대관람잘했어요

 

 

진짜 신남 ㅋㅋㅋ

싸이 노래 다좋고 신나다 보니 계속 방방뛰구 놀았네요

 

 

이번 홍대축제

모든게 완벽했던 코스였어요~ ><

 

 

 

대신

금장이는 오늘 하루종일 몸살앓고 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