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박재범 로꼬 YB보러간 2016 성균관대 축제♪ 본문

일상

박재범 로꼬 YB보러간 2016 성균관대 축제♪

오팔86 2016. 5. 19. 11:06

 

 

 

엊그제

5월17일 화요일 성균관대 축제에

로꼬 박재범이 온다니

힙합좋아하는 금장이가 빠질수 없어

남자친구와 일을 마치고 바로 달려갔습니다ㅋㅋ

 

 

 

 

 

 

 

성균관대 인문사회과학캠퍼스 올라가는길

현수막들이 정말 많았는데 ㅋㅋ

웃겨서 찍어봤어요 ㅋㅋ

 

조세호씨 왜 대동제 보라 안왔어요?

 

귀염이 ㅋㅋㅋㅋ

 

센스있는 대학생들 ><

 

 

 

 

 

 

성균관대학생들 말고도

일반인들도 정말 많이 왔던데

 

얼마나 사람이 많은지 찍었지만

인권을 위해 안올리구

대강 무대분위기만 올립니다

 

카스 협찬이였나봐요 ㅋㅋ

 

 

 

 

 

성균관대 축제 초대가수

르꼬가 먼저 나와 5곡정도 불렀고

 

그다음 박재범이 나와

제가 좋아하는곡 계속 들으니 넘나씬나더군요!!

 

남자친구랑 저는 무대 중앙 중간쯤에서 서서봤는데

정말 힙합공연은 역시 서서 그리구 음향 빵빵하게 가까이서 봐야~

 

 

박재범 ㅋㅋㅋ 노래 다하고 간줄알았는데

갑자기 무대로 다시 등장하더니

저기 무대기둥을 타고 올라가는거예요 ㅋㅋㅋㅋ

 

진짜 환호성들 엄청났음 ㅋㅋ

물론 금장이 역시도용 >3<

 

 

진짜 무대매너 좋더만요

 

 

 

 

 

 

박재범 복근을 보고야 말았ㅋㅋ

 

그다음 YB 윤밴이 나왔는데

역시나 남친이 너무 좋아하더군요

 

주위에서 계속 나비- 나비 불러달라 하던데

제일 끝이 불렀어요 앤딩곡으로

 

YB정말 한 8곡 넘게한거 같아요

정말 공연내공이 엄청나더군요

 

계속 그렇게 샤우팅하구 지르는데도

목하나도 안걸걸하구 더 짱짱해지더군요~~~

 

성균관대축제 저는 첫째날 공연을 다녀왔는ㄷ

제 동생은 둘때날 공연가서

아이오아이 휘성 거미 에일리를 봤다네요 ><

거미가 생각보다 아주 고급스럽게 생겼더라ㅁㅕ~

 

 

 

2016 성균관대축제 다녀와서

오랜만에 젊은 대학생들과 열기를 느끼고 집에오니

당연 신났지만..

집에오늬 죽을판...ㅋㅋㅋㅋㅋ

하 정말 나이들은게 실감났어요

오늘두 제 입술은 퉁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