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구로 짬뽕상회에서 비오는날 짬뽕세그릇 본문

일상

구로 짬뽕상회에서 비오는날 짬뽕세그릇

오팔86 2016. 5. 24. 11:04

 

 

어제 오늘 비가오네요

 

어제 금장이는 같이 일하는 동료들과 함께

구로에 있는 짬뽕상회에서 짬뽕을 먹었어요

 

저는 부대찌게 짬뽕

 

 

 

 

 

 

 

 

해물짬뽕 종류였는데

둘다 드른데 이름이 기억안나네요..ㅋㅋ

내꺼 금장이꺼만 기억하는 ㅋㅋㅋㅋㅋ

 

 

구로 짬뽕상회는 짬뽕 정말 맛있음

불맛도 나구 여튼 면도 맛있고 국물도 딱 비올때 먹기 좋은듯

 

 

 

구로 짬뽕상회 탕수육도 쏘쏘

 

같이 먹던 동생은 진짜 맛있다며 딱 제취향이라던데

저는 쏘쏘했다는

 

 

오늘 오후면 서울에도 비가 그친다는데

얼른 그쳤으면 좋겟네요

 

비 오는날

오늘은 파전이 끌리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