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비오던날 광장시장/박가네에서 막걸리&분식 본문

일상

비오던날 광장시장/박가네에서 막걸리&분식

오팔86 2016. 5. 26. 10:47

 

 

 

지난달

비오던 날 서울역으로 볼일있어 나갔다가

 

종로3가

가깝잖아요

 

저번부터 갈려고 했던 광장시자엘 들렸어요

 

비가 와서 갈까말까 하다

파라솔만한 우산을 쓰구 찾은ㅋㅋ 광장시장

 

 

 

 

 

비가 좀 많이오던날이였는데

광장시장안은 사람들이 북적북적했어요

 

가던길엔 사람이 거의 안보이더니

안은 북적해서 당황 ㅋㅋ

 

광장시장안에는 마약김밥 이 가장 유명하잖아요

 

그중에서 '박가네'가 돋보이길래 들렸답니다 

 

 

 

 

 

 

녹두전 정말 노릇노릇하게 기름으로 튀겨내듯 굽고 있는걸 보니

떡볶이 국물에 녹두전도 같이 끌려서 시켰습니다

 

 

 

 

 

 

 

녹두전...  정말 바삭바삭해보이죠

비오는날에 녹두전과 막걸리 최고죠!

 

녹두전 갓해서 뜨거웠어요 ㅋㅋㅋ

따끈따끈 녹두전과 막걸리

비도 오고 빗소리들으며 먹는데

정말 분위기 좋았죠

 

 

 

 

 

박가네 떡볶이

처음에 먹었을땐 완전 제 취향 양념이였는데

계속먹으니 좀 달더군요

 

 

 

 

 

 

 

대박 막걸리와 녹두전 떡볶이 마약김밥!!

 

마약김밥 더 사올걸 그랫어요

안에 들은건 별거없는데

양념이~~

정말 계속 땅긴달까

 

박가네 마약김밥 맛있었어요!! 짱맛

 

 

 

 

 

그러다

좀 아쉬워서 여기까지 온김에 육회도 먹자싶어

지나가다 여길 찝고 들어갔습니다

 

 

 

 

 

 

 

육회 만이천원인가 그랬을거예요

 

 

 

 

 

육회 밑간이 좀 진해서

처음엔 괜찮은데 계속 먹기엔 부담스러웠네요

 

금장이는 육회 간이 짙은걸 별로 안좋아해서

 

 

 

 

비오던날 종로3가 광장시장

정말 기억에 남는것 같아요

 

마약김밥 근처에 팔면

자주 아침에 먹고싶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