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구로/조각케익/카페/ '고마워 케이크' 본문

일상

구로/조각케익/카페/ '고마워 케이크'

오팔86 2016. 5. 29. 09:30

 

 

 

 

구로에 '고마워 케이크' 라고

정말 화이트하게 퓨어한

케익카페가 있더라고요~

 

 

지나가다 한번씩 보긴 햇는데

안에 들어가니 정말 깨끗한 인테리어에

이쁘고 특이한 케익들이 주루루 있는데

케익이 참 돋보이는 분위기의 디저트 카페였던거 같아요.

 

 

요즘 조각케익 디저트로 많이 드시는데

여기 케익들은 정말 두툼한게 조각케익치구 크기가 다 크더라고요

 

 

그중에 가장 눈에 띄고 화려하던

 

레인보우케익

 

 

한조각에 팔천얼마였던거같아요

비싸긴 비싸죠?

 

 

이거와 딸기케익 까지~~

 

두개를 포장해와 집에서 엄마랑 먹었는데

우찌 저보다 엄마가...더...ㅋㅋㅋㅋㅋㅋ

환장하시며ㅋㅋ 아주 잘 드시더라고요

 

순식간에 케어~~

 

 

다음에 더 사서 집으로 가져가야겠다 생각했네요

 

 

 

구로 고마워 케이크

달긴한데

짱맛~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