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여름 남자 꾸러기패션코디♩ 본문

상황에 따른 스타일링

여름 남자 꾸러기패션코디♩

오팔86 2016. 6. 9. 12:28

 

 

금장이 취향인 남자여러패션중~~

 

가장 선호하는

꾸러기패션!

 

 

사실 저의 남자친구가

개구진 꾸러기패션이 가장 어울리기 때문인데요...하하

 

 

위에 꾸러기느낌 물씬 나는 코디는,

개인적으로 제가

그린&화이트 스트라이프를 아주 좋아해 올려봐요

 

하의는 베이지톤으로 하면 완벽깔끔~

 

 

 

 

나시 안입는 남자들 많지요?

 

저는 제 남자친구가

여유있는 저런 나시 입어도 상관은 없는데

본인은 좀 자신없어 하는것 같아 더 말은 안해요ㅋㅋ

 

겨털관리가 귀찮은가봐요 ㅋㅋㅋ

 

 

자신있는 남성분들은

저런 코디도 개구지고 깔끔하니 이뿌겠죠

 

 

 

 

위 코디는 완전 정석 아닐까요 ㅋㅋ

 

 

이제 스냅백 유행이 지나갔지만

네이비or베이지or레드 톤의야구모자를 쓰면 더 이뿌겟죠

 

 

 

 

 

역시

남자 꾸러기패션이라 하면 빠질수 없는

서스펜더.

 

일명 멜빵패션 인데요

 

저런 얇은 스키니한 서스펜더를 매주면

더 시크한 매력과 함께

꾸럭꾸럭 두가지 매력을 함께 살릴수 있는 아이템이게 되요!

 

 

 

 

 

개인적으로 지디 옷스타일 이렇게 입는걸 아주 좋아하는데요

 

나에게 맞춤정장인듯한 핏 좋은 정장에 모자 거꾸로 쓰기 ㅋㅋ

정말 개구지면서도 적당히 시크하고 매력있지 않나요??

 

 

오늘은 금장이가 좋아하는 남자 꾸러기패션 코디를 좀 올려봤는데요

여름에 남자분들 옷스타일에 어느정도 참고 되셨음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