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김나영-변정수 로브가디건 + 파자마룩 스타일 본문

상황에 따른 스타일링

김나영-변정수 로브가디건 + 파자마룩 스타일

오팔86 2016. 6. 20. 12:11

 

 

금장이가 키가 조금만 더 컸어도

아마 꽤나 걸치고 다녔을법한

로브 가디건...

 

 

무릎아래로 툭 쳐지는 듯한

헐렁한 핏의 가운같은 스타일나는

로브 가디건♥

 

 

 

 

 

김나영 로브가디건

정말 소화잘했네요

 

 

로브가디건은

허리에 끈이 있는게 특징인데

허리끈을 또 묶어주면..

 

 

 

요롷게

원피스 느낌이 나기도 해요

 

로브가디건

정말 스타일리쉬하게

다양히 입기에 너무 좋움.

 

 

흰티에 청바지

여기에 로브 가디건만 툭 걸쳐줘도

스타일리쉬해보이죠

 

개인적으로 금장이는

로브 가디건은 무지보다

패턴 화려히 들어간게 이뻐보입니다

 

 

 

변정수 로브가디건 소화력

 

 파자마 느낌이나는

로브 가디건을 길게 걸친듯 하죠

 

 

맞습니당

 

로브가디건이랑 파자마룩 궁합

정말 좋아요

아마 로브는 가운느낌이 나니깐ㅋㅋ

 

 

 

 

 

상하의 세트 파자마

쌔지요 ㅋㅋ

 

입고 나가면 아직 한국에서는

눈에 튀겠죠

 

 

 

 

 

 

공효진 파자마셔츠

작년에 입고 나왔는데

저때 저 블라우스 참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올해 특히 파자마룩이

유행되고 있는듯

 

가장 만만한 셔츠에다

파자마 느낌 많이 나오더라구요

 

 

 

 

남자도 파자마셔츠 입을수 있다!

 

정말 깔끔히 나온 셔츠이네요

 

 

 

 

 

 

이렇게 느낌나게 입기 은근 어려운 파자마룩...ㅋㅋ

 

 

정말 잠옷입고 나왔냐 하는

그런 느낌 나버리면 곤란하겠죠..ㅋㅋㅋ

 

 

저처럼 평범한 분들은

파자마셔츠 정도가 가장 무난할듯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