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강원도 양평-애견펜션 '가원'에 다녀온 후기 본문

일상

강원도 양평-애견펜션 '가원'에 다녀온 후기

오팔86 2016. 6. 16. 12:34

 

 

지난 봄에 다녀왔던

강원도 양평 애견펜션을 이제 후기 쓰네요

 

가원펜션이라는 곳이였고

강원도 양평 부근에서 놀다

펜션에는 오후5시 되어서야 도착..

 

가원펜션 바로 근처에는 계곡 수영장도 있었는데(강아지도 수영가능한)

물이 너무 차워 포기하구

바로 저녁준비에 돌입했었죠

 

저희 커플이 좋아하는

와인에 탄산수 붓고

파인애플 과 오렌지 넣어 만든

맛있는 와인~~

 

 

 

 

 

가원펜션은

집들이 독채였고

집안에 고기구울수 있는 바베큐테이블이있어 좋았어요

 

예전엔 야외에 바베큐장있는게 더 좋았는데

이젠 음식나르기 귀찮은 야외 바베큐장은 별로..ㅋㅋ

 

 

 

 

 

 

아까 만든 와인..

 

정말 끝내줘요

 

 

완전 술이 아니라 과일음료맛 같지만

와인 특유의 향은 그대로~~

 

여자들이 딱 좋아할만한

 

 

 

 

 

호일에 감자도 감싸서

숯에 던져 익혀 먹었는데 너무 잘익어서

고기 먹고 난 후 정말 최고였어요~~

 

최고의 안주였던

 

 

 

 

 

 

 

또 먹고싶다아

 

 

 

 

 

강원도 양평 애견펜션

가원펜션의 일부 모습입니다

 

양평에서도 가장 끝부리에 위치해있던 가원..

 

도로가에 나와있는 펜션도 많잖아요

가원은 정말 산속에 있습니다

 

 

 

 

 

술 마시구 놀다

새벽에 어찌어찌 일어나져서

가원펜션 밖에 나와

애견데리구 산책을 좀 했어요

 

강원도 풍경 정말 좋죠.........

힐링 이게 힐링이야

초록초록의 힘!

 

 

 

 

 

양평 애견펜션 가원펜션에는 진돗개도 있더라고요

우리 애기 쮸이가 정말 좋아했고 ㅋㅋ

 

 

 

 

 

가원펜션 서비스는

그냥 그럭저럭이였어요

아주 친절한지도 나쁘지도 않았던거 같고

 

여행 다녀온 후

주인 생각이 나는 그런펜션은 아니였던거 같아요

 

뭐 나쁘지만 않으면 좋은거겠죠?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