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구로 포장족발 '미가족발' 매운양념 적당하니 굿굿 본문

일상

구로 포장족발 '미가족발' 매운양념 적당하니 굿굿

오팔86 2016. 6. 11. 09:30

 

 

 

구로에 동생이랑 살다보니

저녁에 일마치구 많이 시켜먹기도 하고

포장도 해가서 집에서 많이 먹는데요

 

이번에 처음 알게된

포장족발 맛집!!!

미가족발~

 

 

 

 

 

양념직화구이 전문이라는 미가족발!

 

지나가다 언제한번 사먹어봐야지..하다

드디어 족발이 마구마구 땡기는날이라 찾았네요

 

 

 

매운양념족발과

일반족발

반반

중자로

아마 포장해왔던거 같아요

 

 

 

 

 

 

때깔로는 매운양념 족발이 좀 매워보이죠?

 

근데 노노~~~

 

진짜 적당히 매웠고

 

매운거 잘못먹는 동생은 꽤 맵다했고

저는 매운맛 적당~한게

쏘쏘 햇어요

 

 

 

 

 

일반족발은

무난무난했어요

 

근데 미가족발 족발맛은

단 맛이 되게 깔끔했음

 

 

 

 

 

 

주먹밥이랑 먹으면 딱딱 맛이 맞아떨어지더군요

쿨피스도 큰거 아마 그냥 줬던거 같아요

 

쿨피스 사진이 없네 ㅋㅋ

먹기 급하긴 했었네요 ㅋㅋ

 

 

구로에서 족발 먹으려면 이제 여기 미가족발 먹으려고요

 

구로 사시는 분들 참고해두세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