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홍대 일본카레가 끌려 찾은곳 아비꼬! 쏘쏘 본문

일상

홍대 일본카레가 끌려 찾은곳 아비꼬! 쏘쏘

오팔86 2016. 6. 13. 17:12

 

 

홍대에서 놀다 남자친구와 일본카레가

갑자기 끌려서 급 검색으로 찾은

아비꼬 라는 일본카레 음식점!

 

 

 

 

 

 

 

 

 

 

홍대 아비꼬 메뉴판들입니다

 

저희는 둘다 버섯을 좋아해

버섯카레라이스 +

각각 새우튀김 과 돈까스를 토핑추가 했는데요

 

 

 

 

 

새우튀김이 추가된 카레 비쥬얼이예요

 

새우튀김 크죠

 

맛도 있었음

 

 

 

 

 

그런데 카레 입맛은...

 

음..

 

저희 둘다 입맛이 비슷해서 일까요

똑같이 느꼇는데

카레 맛은 쏘쏘..

 

맛있지는 않았고

우리스타일은 아니였어요

 

부담스러운 진한맛이였달까

얼마안가 바로 느끼하기도 했고요

 

 

 

 

 

돈까스 올린 버섯카레라이스 입니다

 

돈까스는 제가 워낙 좋아해 잘먹었네요

 

결국 저희 둘은 각각 토핑으로 추가한것들만

맛있게 먹었다는것

 

 

 

 

 

 

홍대 아비꼬에서 맛있게 먹었다는 분들도 있는 반면

저희 커플은 쏘쏘했네요

 

개인적으로 김해에 있는 일본카레 집이 더 맛있어서

입맛이 이쪽으로 길들여져서일지도 모르겠네요

 

 

홍대 아비꼬 후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