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대구 동성로 걸리버여행기♩그리스+멕시코음식을 함께 본문

일상

대구 동성로 걸리버여행기♩그리스+멕시코음식을 함께

오팔86 2016. 8. 1. 15:04

 

 

 

 

더블데이트로 저희 두 커플들이 대구 동성로에서 만나

이국적 음식을 먹고싶다는 의견이 모아져 찾았던

걸리버 여행기 라는 음식점_

 

통유리인 입구외관을 들어가니

테이블이 다양했고

저흰 '빨간 테이블'에 앉았어요 '-'

 

 

컵 나이프 포크등 각 테이블마다 미리 셋팅되 있더라고요

 

먼저 맥주먼저 시킨 우리들 ㅋㅋ

 

아 참고로 대구 동성로 걸리버여행기에

맥주는 칭따오 밖에 없었어요

 

칭따오밖에 없던 이유가 나름 있겠는게...

나중에 음식을 먹고보니깐 칭따오가 가장 어울리기 때문이였는듯!

 

 

 

 

 

캬캬-

맛있는 칭따오

 

 

 

 

 

식전 빵이나오고-

 

대구 동성로 걸리버여행기에는

사장님(젊음)혼자 요리도 하고 주방일 다 보시는 느낌이였음!

 

 

 

 

 

 

 

대구 동성로 걸리버여행기 인테리어 모습이예요 '-'

 

곳곳에 클래식하면서도 앤틱한 소품들이 가득했어요

 

 

 

 

 

 

저기 단체테이블 분위기 좋더라고요

테이블이 상당히 넓었음

 

 

대구 동성로에서 생일로 모이면

생일파티 하기에도 좋을듯!

 

 

 

 

 

주방이 막힘없이 좀 오픈형이엿음

 

 

 

 

 

편안한 쇼파테이블도 가득-

 

 

 

 

 

 

샐러드

 

 

 

 

크림소스가 들어간 파스타였어요

 

 

 

 

 

 

 

퀘사디아 도 나왔네요

 

퀘사디아 굿굿 맛있었어요

 

 

대구 동성로에서 분위기 있게 조용히 데이트음식을 먹고싶다면

걸리버여행기 가보는거 좋을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