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군인남자친구에게 받았었던 군식량ㅋㅋ 본문

일상

군인남자친구에게 받았었던 군식량ㅋㅋ

오팔86 2016. 7. 28. 11:32

 

 

 

군대에 남자친구가 있던 시절

 

건프레이크가 그렇게 맛있었다며 알려준 건빵 간식 ㅋㅋ

 

한창 건프레이크가

진짜사나이에서 방송을 타고

알려진 그무렵에 군대건빵 선물을 받았었어요

 

군대용 건빵은 확실히 더 고소하고 두껍고

더 맛이있긴 있더라고요 ㅋㅋ

 

 

그렇게 군대 건빵 따로 먹어도 맛있는데

이렇게 건빵 봉지에

건빵과 별사탕 마구 부신걸 놔둔체

우유를 부어

마구마구 쉐킷쉐킷 해서 살짝 불려지겟다 싶을때쯤 부터 먹으니

 

 

오오옷

진짜 진짜 맛있더라고요 건프레이크!

 

 

 

 

요건 머냐면

 

군대 쌀건빵을 받을때 같이 받았던

군대 식량 전투용 볶음밥과 김치!

 

이 당시엔 몰래 가지고 온거라

비밀스래 먹곤 했는데

이젠 군인이 아니니까ㅋㅋ

 

 

 

 

군대 음식이

참맛이라는 데서 나오는건가 봐요

온통 참맛이네

 

 

 

 

첨 이걸 받았을때 어찌나 신기하던지 ㅋㅋ

 

쇠고기볶음밥

볶음고추장

김치

 

 

 

 

군용 식량 받아도 보고 정말 재밌게 사겼던 시절이 기억나네요 ㅋㅋ

 

그러나

이제는 군인남자친구 만나라면 못만나겠어요

허헠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