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별반지도 그려주고 그랑조 별도 그려주고 본문

일상

별반지도 그려주고 그랑조 별도 그려주고

오팔86 2016. 6. 5. 15:00

 

 

 

금장이 커플은 사귀면서

서로의 몸에 낙서하면서 장난친적이 거의 없었고

한번? 어렴풋이 기억나는데요

 

같이 요즘 자주 보는 다른커플이

서로의 몸에 낙서두 하고 재밌게 놀더라고요 ㅋㅋ

 

배꼽에 새싹도 그려주면서 ㅋㅋㅋㅋㅋ

 

그거보고 정말 웃었는데요

 

저희도 각자 손에 소심하게 별이나 그려줬더랍니다

 

남자친구는 별 반지

저는 저게 그랑죠 래요 ㅋㅋ

 

정말 소심하게 낙서했죠?

 

 

저희는 서로에게 장난을 심하게 치는게 없었던거 같아요

말장난은 하며 노는데

더 크게

막 엄청 놀래킨다라던가

음식에 뭘 넣는다던가 하는

그런 장난친적이 정말 없는것 같아요

 

아마 서로의 성향이겠죠?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