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대구 규우! 초밥 10피스와 물회 먹어봤어요 본문

일상

대구 규우! 초밥 10피스와 물회 먹어봤어요

오팔86 2016. 7. 19. 10:58

 

 

 

대구에 규우 라는

 

일본음식전문점이 생겼어요

 

 

자주 다니는 출근길에

오픈하려고 단장하는걸 본 적 있는 곳인데

얼마전에 드디어 오픈을 했더라고요

 

 

 

 

 

점심시간 나가서 식사를 하는 우리는

규우 한번 가보기로 하고

 

 

 

 

 

 

 

 

대구 규우에 들어서니

인테리어들이 깔끔했어요

화이트 화이트 했고...

 

1층은 일본음식점 느낌이 많이났고

2층도 있는데

2층은 못올라가게 했어요 이날은

 

그런데 2층을 나중에 보아하니

더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1층 테이블에 조르르 앉은 우리

 

 

 

 

 

 

평범하죠?

 

 

 

 

 

 

저희는 개인당

모듬초밥 10피스 짜리와

물회를 하나 시켜서 갈라먹게 주문했어요

 

바로 척척 만드시는 중

 

 

 

 

 

 

 

 

 

대구 규우 메뉴판

 

저희가 시킨

모듬초밥 10피스 만원

 

 

물회는

미즈 사시미 라는 메뉴!

 

 

 

 

대구 규우

 가격 착함

 

 

 

 

 

드디어 나온 모듬 초밥

 

 

 

 

 

 

 

각자 이 모듬초밥 먹으면서

첫입맛은 오오 맛있네

 

하다가..

 

점점

아 너무 새콤하다 시다.

 

라는 소리들이 나옴

 

ㅠㅠ 좀 아쉬웠어요

 

저희가

오픈한날 바로 온 손님들이래서 그런지

간조절?이 좀 안된건지

 

이날 초밥이 점점 너무 먹기 부담스러워지더라고요

너무 시큼해서. ㅠㅠ

 

 

저희가 말하고 나와서

아마 더 맛있어졌을수도...ㅎ

 

 

 

 

 

 

미즈 사시미!

물회 ㅎㅎ

 

 

사실 저는 물회 거의 처음먹는다 싶을정도로

제대로 먹어본 기억이 없는데요

 

규우에 물회

정말 맛있더군요

 

초밥으로 좀 아쉬웠던 부분을

이얘가 채워쥼!

 

 

 

 

 

 

양념이 딱 적당한개..

맛났어요

 

 

 

 

 

 

 

정말 시원하게 먹은 규우 미즈 사시미

 

 

 

나중에 알고보니 규우는

규동이 대표메뉴 였다더라고요 ㅋㅋ

 

아무도 규동을 안먹었었어 ㅋㅋㅋ

 

 

다음엔 규동을 먹어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