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친구 신혼집 집들이가서 ㅋㅋ 본문

일상

친구 신혼집 집들이가서 ㅋㅋ

오팔86 2016. 7. 27. 16:33

 

 

4년전 사진입니다 ㅋ

 

그때는 우리친구들 사이에서

결혼을 빨리한편인 한친구가

신혼집 집들이를 한다해서 찾았던 날이였죠

 

아가씨들 우루루 신혼집을 찾았습니다 ㅋ

 

 

 

 

 

양손엔 집들이 선물 하나씩 들구서

손은 무겁게 배는 가볍게 갔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을 사온친구가

신혼 잘보내라고 초를 켜놨는데

다른친구들이 그 주위로 우루루 술병을들 나열해놨네요 ㅋㅋ

 

 

 

 

 

이날 정말 술을 많이 마셨는데

그 다음날 집에 갈때까지도 속이 생각보다 멀쩡 =.=

 

소주에 맥주에 정말 많이 먹은날이엿고

배가 진짜 두번은 빵터졌을법한 양에서 자꾸 먹었느데도

희안하게 잘 들어가던 날이였어요


친구 신랑 놀리던 재미도 있었어서 그랫나

남여 이야기도 많이했고

친구들 컨디션이 마침 다 너무 좋았어서 그랬는지 ㅋㅋ

 

이날 사진을 오늘 우연히 보고

생각나 포스팅 해보네요

 

 

 

 

이친구는 벌써 둘쨰까지 놓고 여전히 잘 살구 있네요ㅎ

 

저는 결혼언제 할려나

누구랑 할지 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