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가이드

주말에 급으로 찾은 경기도 애견펜션.. 본문

일상

주말에 급으로 찾은 경기도 애견펜션..

오팔86 2016. 7. 23. 09:00

 

 

 

요즘은 휴가철이고 성수기라 급으로 펜션 예약잡기 힘들지만

지난 봄에는 비수기라 급으로도 예약을 잡아

바로 펜션을 떠났던게 가능했을때

찾은 애견펜션.. 가온!

 

와인에 탄산수와 과일 오렌지 등등 담아

아주 상콤한 와인을 만들어 마시고

급으로 찾은거 치고 치밀히 ㅋㅋ 장을 봐온덕에

정말 잘먹고 잘놀고 았었다지요

 

 

 

 

 

 

우리 쮸이-

 

애견펜션 가온에서 정말 잘 뛰어놀았네요

 

지금쯤이면 여름에ㅡ 애견도 수영할수 있게

애견수영장도 오픈한다더니

이제는 가능하겠네요

 

 

우리 쮸이 마음껏 수영을 못하고 온게 아쉽지만

충분히 잘 놀고왔던 경기도 애견펜션 가온..

 

또 가고싶네요

 

 

 

 

Comments